나그네

[배구]현대캐피탈 vs OK저축은행 19-20 V리그 191124 본문

스포츠

[배구]현대캐피탈 vs OK저축은행 19-20 V리그 191124

흘러가는곳 2019. 11. 25. 00:47
반응형

현대캐피탈 3 vs 0 OK저축은행

 

현대캐피탈 승리!!

 

정말 오랜만에 보는 셧아웃 승리!!

 

다우디 선수 데뷔전

 

파워는 부족해 보이지만..탄력보소..ㅋㅋ

 

역시 흑형의 탄력은 대단함

 

인성도 좋다하니..

 

뭔가 대박의 조짐이 보이네요 ㅋㅋ

 

기분좋은 승리를 쟁취한 날입니다.

 

뭔가 깔끔했던 경기네요

 

오랜만에 현캐경기가 깔끔하게 끝나는거 본거 같습니다

 

문성민 선수만 회복되서 돌아오면

 

막판 순위 상승도 지켜볼말할듯 합니다

 

그리고..최홍석 선수..ㅠㅠ

 

개인적으로 배구팬으로서 안타까워요

 

작년인가 재작년인가부터 폼이 떨어지더니..

 

트레이드..트레이드..결국 OK까지 왔는데..

 

갑상선암 수술

 

이런 큰 일이 있었네요

 

컨디션 조절하기가 쉽지 않을텐데..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선수생활 했으면 합니다.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현캐 팬이지만..

 

안타까운 마음에..

 

몇자 더 적어봤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