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그네

[Xiaomi] 샤오미 공기청정기 호환 필터 두번째 사용후기 본문

사용 리뷰

[Xiaomi] 샤오미 공기청정기 호환 필터 두번째 사용후기

흘러가는곳 2020. 1. 30. 18:51
반응형

https://wandererstart.tistory.com/4?category=886045

 

[Xiaomi] 샤오미 공기청정기 호환 필터 사용후기

메모 와 공유를 한번에! 저는 샤오미 공기청정기 프로/미에어2S 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이번에 필터가 수명을 다해서.. 이것저것 알아보던중 호환필터라는걸 알게되었고 역시 가장 중요한 가격!..

wandererstart.tistory.com

 

첫번째 사용후기 이후 4개월 정도 흘렀네요

 

그렇다는건 필터의 수명이 4~5개월 정도로 보입니다

 

이번에는 호환 필터인 세진필터를 이용했습니다

 

프로와 미에어S2

 

이렇게 2가지 기종을 사용중입니다

 

지난번에는 필터 교체시 바로 필터잔량이 업뎃 됐는데..

 

이번엔 업뎃이 안되네요..ㅠㅠ

 

인터넷을 검색해서 찾았습니다!!!

 

공기청정기 뒷면에 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이 버튼을 5초이상 누르고 있으면

 

띠~띠~띠~ 3번 소리가 나옵니다

 

그러면 남은필터수명이 앱에서 반영되네요!!

 

좋은 팁이죠?ㅋㅋ

 

Tip. 공기청정기 뒷면 버튼 5초이상 누르고 필터수명 반영하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