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그네

[PLICK] 플릭 원클릭 로봇청소기(PIK-RC1200W) 본문

사용 리뷰

[PLICK] 플릭 원클릭 로봇청소기(PIK-RC1200W)

흘러가는곳 2020. 4. 30. 11:41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나그네 입니다

 

오랜만에 사용리뷰를 올리게 되네요

 

잘 사용하던 가이타이너 로봇청소기의 아답터가 고장이 났습니다 ㅠ

 

돼지코 부분이 깨졌어요 ㅠ

 

https://wandererstart.tistory.com/9

 

[GEITHAINER]가이타이너 웰봇 로봇청소기 GT-AR2800VC 사용 후기

#가이타이너 웰봇 로봇청소기 GT-AR2800VC 사용 후기 2019년 05월 티몬에서 구입 약 4개월 사용 후기 다른 제품은 사용해보지 못해서 상대적인 평가는 어렵네요 세일가로 매우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6만원이 안..

wandererstart.tistory.com

 

정말 가성비 최고였는데..ㅠㅠ

 

그래서 급하게 로봇청소기를 구매했습니다

 

물론 비싸고 좋은 청소기가 많지만..

 

로봇청소기는 서브 역할이라서..

 

돈도 많이 쓸 수 없고!ㅋ

 

저렴한거 찾다가 급하게 구매했습니다

 

역시 가전제품은 급하게 구매하면 안되요

 

지금 글을 작성하고 있지만..

 

좋은 얘기는 못할꺼 같네요

 

플릭(PLICK)

 

ONE CLICK CLEANER

 

원클릭 로봇 청소기

 

PIK-RC1200W

 

이 친구를 구매했습니다

 

박스

 

드디어 택배가 오고..

 

박스를 뜯고

 

오픈!!

 

와~~ 정말 가벼워요

 

이게 느낌이 아이들 장난감 박스 딱 풀고

 

장난감 들었을때 느낌이랑 똑같습니다

 

로봇청소기 무게며 플라스틱 촉감이

 

정말 아이들 장난감이랑 똑같아요

 

실물

 

구성품도 많지 않습니다

 

정말 심플해요

 

아답터도 없고..USB 충전 케이블이랑 바닥에 붙여서 사용하는 얇은 걸레 끝!

 

정말 심플하죠?ㅋ

 

자~이제 사용합니다

 

ㅠㅠ

 

카펫에 계속 걸리네요

 

센서에 걸리지도 않아서 카펫이랑 계속 힘겨루기 합니다

 

넘어서지도..튕겨내지도 못하고

 

계속 같은자리에서 윙윙~~

 

가이타이너 웰봇이 너무 그리워지는 순간이었죠

 

정말 생각보다 너무 많은것이 비교되었습니다

 

웰봇 또는 그 이상을 경험하신분들은..

 

정말 한번 더 고민하실 필요가..

 

제품 판매처 및 제조사에 미안하지만..

 

좋다고 말 할 수가 전혀 없네요

 

실망만 하게 되어서

 

간략하게 적겠습니다

 

장점

 

1. 가벼움

 

단점

 

1. 장점외 ALL

 

ㅠㅠ

 

결국..

 

가이타이너 웰봇 돼지코를  본드로 붙였습니다

 

A/S센터 연락했더니 아답터 재고가 현재 없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역시 상대성은 따라오네요

 

플릭 쓰고 가이타이너가 너무 소중해졌어요 ㅋㅋ

 

플릭은 이제 창고에서 잠만자네요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