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그네

[배구]현대캐피탈 vs 한국전력 19-20 V리그 200222 본문

스포츠

[배구]현대캐피탈 vs 한국전력 19-20 V리그 200222

흘러가는곳 2020. 2. 22. 16:57
반응형

 

 

 

현대캐피탈 3 vs 2 한국전력

 

현대캐피탈 승리!!

 

정말 졸전이었습니다

 

승리는 했으나..

 

너무나 많은 문제점이 보였던 경기네요

 

아..우선 세터..

 

매번 이야기가 나오네요

 

중계석에서도 계속 세터 얘기 나오고..

 

우리카드가 너무 부럽더라고요

 

김광국 선수라도 트레이드해서 데려와야 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황동일 선수는 정말 반짝 하고..

 

이승원 선수는 폼이 왜케 떨어졌는지 모르겠네요

 

이전 라운드까진 이정도는 아니었는데

 

체력 문제 일까요?

 

정말 답답한 경기였습니다

 

솔직히 1 vs 3 으로 질줄 알았는데

 

그래도 현캐는 현캐입니다

 

결국 이기긴 했어요

 

한국전력은 내년 시즌이 기대되는 경기였네요

 

젊은 선수들이 올라오고 있다는걸 보여준 경기였네요

 

9연패가 아쉽지만

 

오늘 같은 경기력이라면 연패는 끊어질꺼 같네요

 

현캐 우승이 목표라면

 

세터 자리는 대책이 필요해 보이네요

 

힘내세요!!

 

현대캐피탈!!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