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그네

[야구] KBO 2020 프로야구 시범경기 전면취소 본문

스포츠

[야구] KBO 2020 프로야구 시범경기 전면취소

흘러가는곳 2020. 2. 27. 16:49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나그네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삭막한 나날이네요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477&aid=0000234114

 

[오피셜] '사상 초유' 코로나19 우려에 시범경기 전면취소

▲ KBO. ⓒ 한희재 기자[스포티비뉴스=신원철 기자] KBO(총재 정운찬)가 올 시즌 시범경기 모든 일정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최근 코로나19가 심각 단계로 격상되고 지역사회 감염으로 확진자가 전국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KBO와 10개 구단은 선수단과 관중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3월 14일(토) 개막 예정이었던...

sports.news.naver.com

 

KBO에서 큰 결심을 했네요

 

프로야구 출범이래 처음 있는 일이라고 합니다

 

시범경기 전면 취소

 

저도 처음 본거 같네요

 

코로나 여파가 대단하네요

 

댓글보면 무관중 경기해야되는거 아니냐

 

이런 얘기도 있던데

 

팬들을 생각하면 무관중 경기도 괜찮은 방법이긴 한데

 

구단 수익의 적자가 엄청날텐데..

 

과연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긴 하네요

 

올해는 한화가 잘 해줬으면 좋겠는데 ㅋ

 

앞으로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암튼 코로나 빨리 안정화 되길 기원합니다

 

ㅠㅠ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