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그네

[야구] KBO 2020 프로야구 개막 연기 확정 본문

스포츠

[야구] KBO 2020 프로야구 개막 연기 확정

흘러가는곳 2020. 3. 10. 15:26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나그네 입니다

 

최근 블로그가 주춤하고 있었네요

 

하지만 뉴스를 읽던 중 슬픈 소식을 접했네요

 

KBO 2020 프로야구 개막 연기!!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108&aid=0002848140

 

[공식발표] KBO리그 개막전, 4월로 잠정 연기 확정 '코로나19 여파'

[스타뉴스 야구회관=김우종 기자] 잠실구장. /사진=뉴스1 KBO 리그 개막전이 결국 3월 28일에서 4월로 잠정 연기됐다.한국야구위원회(KBO)는 10일 오전 10시 서울 도곡동 야구회관에서 긴급 이사회(대표이사 회의)를 열고 최근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한 리그 운영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이사회는 3월 28일...

sports.news.naver.com

 

결국 야구 개막도 연기 되었네요

 

요즘 배구, 농구도 리그 중지에 이어..

 

야구도 개막 연기 ㅠ

 

국내축구는 지금 어떻죠??

 

국내축구는 관심이 조금..;;

 

아무튼 아쉽게 되었네요

 

코로나가 너무 많은걸 흔들고 있네요

 

마스크 대란 부터 시작해서..

 

소독용 알코올도 부족하다는 기사도 봤는데..

 

스포츠 뿐만 아니라

 

너무 많은 일상 생활에 영향이 오네요

 

하루 빨리 코로나가 잠식되어

 

바깥 생활도 만끽하며..

 

행복하게 웃으며 지낼 수 있는..

 

그런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