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그네

[배구]현대캐피탈 vs KB손해보험 19-20 V리그 200301 본문

스포츠

[배구]현대캐피탈 vs KB손해보험 19-20 V리그 200301

흘러가는곳 2020. 3. 3. 01:15
반응형

 

 

현대캐피탈 3 vs 2 KB손해보험

 

현대캐피탈 승리!

 

최근 현대캐피탈 경기가 쉽게 끝나는 경기를 못본듯 하네요

 

근데..

 

셧아웃 경기보단 재미는 있습니다

 

스포츠 경기가 너무 일방적이면 재미는 없습니다

 

서로 치고박고 막상막하로 경기를 할 때

 

경기를 보는 팬의 입장에서는 

 

더 재미있는 느껴지는 법이죠

 

그런 경기를 응원하는 팀이 이기면 더 좋겠죠?ㅋ

 

어렵게 어렵게 승리했습니다

 

다우디 선수가 주춤하면 확실히 어려워 지네요

 

전광인 선수도 예전같지 않고

 

큰 부상 이후에 선수들의 컨디션은..

 

확실히 예전 전성기의 폼은 올라오기 힘든가 봅니다

 

문성민 선수도 아직 무릎이 안좋다고 하던데

 

항상 세터가 많이 보였는데

 

오늘 경기는 1,2세트만 보면 쉽게 끝날 것 같았는데..

 

결국 5세트 가네요

 

KB도 잘했습니다

 

현캐가 특별히 못했다고 보기보다는..

 

KB손해보험 선수들이 잘했어요

 

교체 들어간 선수들이 잘해주면..역시 팀 전체가 폼이 올라가는 느낌

 

5세트도 간신히 였지만 승리해서 다행입니다

 

KB도 왠지 내년시즌이 기대되는 경기였습니다

 

다음 시즌에는 왠지 약팀은 없을듯한 느낌이네요

 

포스트 시즌 준비 잘해야겠습니다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