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그네

[야구]프로야구 한화이글스 18연패 본문

스포츠

[야구]프로야구 한화이글스 18연패

흘러가는곳 2020. 6. 15. 14:47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나그네 입니다

 

프로야구를 좋아하고

 

이글스의 팬으로써

 

정말 안타까운 기록입니다

 

어제 경기를 보며

 

켰다 껐다를 반복하며

 

9회말 1아웃 1,2루 상황에서 호잉선수의 무기력한 모습을 보며

 

TV를 껐는데..

 

대박 이겼습니다

 

역시 제가 시청을 안해야 이기는거 같은 기분을 뭘까요??ㅋㅋ

 

신기록을 달성하지 않아서 다행인건지..

 

아니면..이왕 이렇게 된거 20연패 하고..

 

신기록을 달성하는게 차라리 좋았던건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어제 연승을 했네요

 

두산한테 고맙네요

 

서스 경기도 두산이 못해줘서 이겼는데..

 

두산은 시즌 첫 연패고..

 

한화는 18연패를 뒤로하고 2연승이네요

 

앞으로 18연승 했으면 좋겠습니다

 

공을 둥글자나요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