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그네

[티스토리] 티스토리 느낀점.. 본문

기타

[티스토리] 티스토리 느낀점..

흘러가는곳 2020. 12. 19. 12: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그네 입니다

 

얼마만에 글을 남기는건지 모를만큼...

 

많은 시간이 흘러갔네요

 

정말 오랜만에 글을 적어 봅니다

 

지난 6월에 제 기준에서 정점을 찍고..

 

계속 하락세 ㅋㅋ

 

많이 바쁘기도 했고..

 

게을러진게 맞겠죠??

 

그래도 나중에 블로그 작성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중간중간 리뷰에 사용 할 사진들은 저장해놨었는데..

 

참 사람이란게..한번 잊혀지면..정말..

 

신경을 놓게 되네요

 

그래도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속 있는거 같아..

 

기분은 좋아요^^

 

이제는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은 돌보는 블로그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이 필요하겠죠??

 

다른분들과 소통도 필요할테고..

 

무엇인가를 꾸준히 한다는건 정말 어려운 일임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2020년 마지막을 앞두고..

 

2021년 새해에는 좀 더 부지런해져야겠어요

 

매년 이런 다짐을 다들 하시겠죠??ㅋㅋ

 

그래도 다짐하고 목표를 세우고..

 

100%는 못해도

 

10%라도 한다면 그거 또한 성공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무것도 안한건 아니니까요

 

10% 20% 30% ~

 

꾸준히 성장해나간다면

 

언젠가는 100% 110% 120% ~

 

할수 있겠죠??

 

이글을 보시는 다른분들도 희망이 생기길 바랍니다

 

2020년은 코로나로 모든분에게 기억될 한해가 되어가고 있네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다시 마스크 없이 웃을 날이 오길 기다리면서..

 

좋은 나날들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