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그네

[kakoAdfit] 광고요청수, 광고노출수 증가 본문

기타

[kakoAdfit] 광고요청수, 광고노출수 증가

흘러가는곳 2020. 4. 21. 14:24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나그네 입니다

 

4월에는 정말 블로그를 못했네요ㅠ

 

유툽을 보니..

 

예전에 녹색창에서 블로그를 개설하고 100일동안 계속 글을 올리면..

 

최적화 블로그라는게 되었다는데

 

요즘 느낌니다

 

100일동안 매일 글을 올린다는거..

 

정말 어려운일인거 같아요

 

와..박수를 보냅니다

 

이렇게 한달에 한번 올리는것도 버거울때가 있는데..

 

뭐 그냥 제가 게으른거일수도 있겠지만 ㅋ

 

아무튼 4월 17일부로 카카오에드핏(kakaoAdfit) 광고요청수와 노출수가 갑자기 증가했어요

 

다들 그러하신지요??

 

흠..백단위, 십단위 나오던게..

 

갑자기 천단위로 올라가서..

 

정책이 바뀐건가 싶더라고요

 

다들 어떠신지요??

 

아무튼 정책이 어떻게 바뀌었던..

 

요청수와 노출수가 올라간다는건..적립금이 올라가는거니까..

 

기분은 좋습니다

 

얼마 안되지만..ㅋㅋ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Adfit 고마워요 ㅋㅋ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