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그네

[마스크] 공적마스크 구매 후기 본문

기타

[마스크] 공적마스크 구매 후기

흘러가는곳 2020. 3. 12. 13:27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나그네 입니다

 

어제 불량 약국을 만났습니다

 

그 약국은 오늘도 어제와같이

 

공공마스크 재고 알리미 시스템으로 영업을 하는듯한 느낌이네요

 

재고있으니..오세요..

 

가면 재고 없습니다

 

오늘도 약국을 지나쳤지만..

 

사람들이 그냥 나오는걸 발견 할 수 있었죠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드디어 구매 했습니다

 

공적마스크!!

 

공공마스크!!

 

뭐라 불러야할지 ㅋㅋ

 

구매는 했는데..

 

아쉽긴 합니다

 

그 이유는!!

 

마스크

 

보이시나요??

 

제가 구매한 마스크 입니다

 

벌크형 제품으로 보이네요

 

약국에서 직접 2개씩 포장한듯 보입니다

 

밀봉도 안된 상태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해서 스티커 제거하고 밀봉했어요

 

ㅠㅠ

 

웃픈 현실이죠

 

정말 공적 마스크가 벌크형으로 유통되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벌크형 제품은 좀 더 저렴할텐데..

 

포장제품과 비포장제품이 가격이 같을리가 없겠죠??

 

약사분들의 신뢰가 떨어진 저에게는..

 

뭔가 더 의심만 가네요ㅠㅠ

 

마스크를 꺼내는 박스는 한국유나이티드제약회사 박스였는데..

 

어디 제품인지조차 모르겠네요;;

 

이건 좀 너무한거죠??

 

마스크 수량이 부족해서..

 

어쩔 수 없이 구매는 했지만

 

뭔가 떨떠름 합니다

 

저는 공공 마스크와 인연이 없나봐요 ㅠㅠ

 

정부에서 제조공장에 지원 해준다고 들었는데..

 

포장시설 지원받아서

 

아니면 포장인력을 지원받아서

 

이왕이면 밀봉된 마스크로 전부 유통시켜주었으면 합니다

 

제조일자, 유통기한, 제조사도 모르고

 

KF 인증은 받은건지..

 

아무것도 모르는 마스크 입니다

 

아쉽네요

 

점점 좋아지겠죠?ㅋ

 

마스크와 관련된 업부 보시는분들

 

모두 힘내세요!!

 

복 받으실 겁니다^^

 

하루 빨리 좋아지길 바래보면서..

 

좋은 하루 보내세요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