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그네

[보라카이] 헤이븐 리조트 (Boracay Haven Resort) 이용 후기 본문

여행 리뷰/보라카이

[보라카이] 헤이븐 리조트 (Boracay Haven Resort) 이용 후기

흘러가는곳 2020. 2. 1. 12:48
반응형

2020년 1월

3박 4일간의 여정

 

시작합니다

 

Boracay Haven Resort 입구

 

리조트 입구 전경 사진입니다

 

https://hotel.naver.com/hotels/item?hotelId=hotel:Boracay_Haven_Resort&destination_kor=%EB%B3%B4%EB%9D%BC%EC%B9%B4%EC%9D%B4%20%ED%97%A4%EC%9D%B4%EB%B8%90%20%EB%A6%AC%EC%A1%B0%ED%8A%B8&nxQuery=%EB%B3%B4%EB%9D%BC%EC%B9%B4%EC%9D%B4%ED%97%A4%EC%9D%B4%EB%B8%90

 

보라카이 헤이븐 리조트, 발라박

보라카이 헤이븐 리조트은 이용자 평가 8점의 2성급 호텔입니다. 네이버 호텔에서 자세한 정보와 가격을 확인하시고 예약하세요.

m-hotel.naver.com

자세한 호텔 정보는 네이버에 있네요

 

보라카이 헤이븐 리조트 (Boracay Haven Resort)

 

2성급 호텔입니다

 

리조트라 하기엔 좀 무리수가..

 

1층에 로비가 있고,

 

로비 반대편에 식당이 있습니다

 

이 식당에서 조식을 먹게 됩니다

 

조식은 

 

음식 종류는 많지 않습니다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저는 주로 빵을..ㅠㅠ

 

1층에 수영장이 있습니다

 

1층 객실은 수영장과 연결되어 있어요

 

각 객실에서 수영장 내려가 보입니다

 

수영장 크기는..

 

적당한거 같아요

 

작다면..작겠지만..ㅋ

 

직원들 매우 친절합니다

 

다른 블로그나 댓글 후기 보면..

 

직원들 친절하다 하는데..매우 친절하네요

 

방은..

 

저희는 디럭스 룸이었는데..

 

킹사이즈 침대가 하나 있고..

 

침대 양 옆으로 약간의 공간이 있고

 

발코니와 화장실, 화장대, TV

 

미니 냉장고와, 옷장, 벽결이 에어컨 등이 있네요

 

금고과 헤어드라이기도 있어요

 

우리나라 노멀한 모텔같은 느낌입니다

 

가족이 가서 지내기엔 좁고,

 

커플이 딱이겠네요

 

1박에 10~15정도 였던거 같은데..

 

좀 아쉽긴 했어요

 

우리나라 모텔가격 생각하면.ㅋㅋ

 

이불 하나 추가했는데..3박동안 200페소 였네요

 

총평

 

1. 조식가능

2. 우리나라 모텔급 시설

3. 보증금 2500페소 (퇴실시 받음)

4. 수영장 O

5. 화이트비치와 거리 가까움 (직선거리 100M 정도)

 

끝!!

 

 

 

 

반응형
Comments